정보공개청구
정보공개 절차
- 제출서류 다운 정보공개 청구서
다운받기 - 01 정보공개 청구서
작성(작성인) - 02 접수 및 해당부서
이동(접수처) - 03 정보 공개 여부 결정
(처리부서) - 04 결정 통지
- 05 공개
정보공개 접수창구
- 담당자: 김나영 (nykim@kings.ac.kr)
- 연락처: 052-712-7137
- 팩스: 052-712-7139
고객헌장
1. 고객헌장 전문
우리 한국전력국제원자력대학원대학교 교직원은 전력 및 원자력산업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실무형 전문기술인력을 양성의 교육목표를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내실화를 기해 나갈 것이며, 모든 교육수요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- 하나,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,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* 선정사유 : “고객 NEEDS 부합한 서비스 제공”이라는 기관 설립취지에 부합한 목적 지향
- 하나, 교육 수요자인 학생 및 기업 근로자 등을 중심으로 항상 생각하고 의견을 경청하여 교육서비스가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* 선정사유 : 교육수요자 중심의 교육 및 행정 서비스 제공
- 하나, 매년 만족도 조사를 통해 스스로 돌아보고 내실을 갖추어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하겠습니다.
* 선정사유 : (산학연구팀 작성)
- 하나, 미소, 친절, 헌신으로 불만제로 대학 캠퍼스를 실현하겠습니다.
* 선정사유 : 본 기관은 본질적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학원대학교로서 고객을 대표하는 “학생회”와 함께 ①미소 ②친절 ③헌신 3대 정신을 근간으로 건전하고 쾌활한 캠퍼스 문화 구축을 실현하고자 함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『핵심서비스 이행기준』을 설정하고,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2. 핵심서비스 이행표준
- (연구역량 강화) 고객의 학술활동(학술대회, 논문게재)을 통한 연구역량 강화를 위하여 적극지원 및 관리하겠습니다.
- (교육 지원) 학기별 2회 이상 학계 및 산업계의 저명 강사를 초청한 콜로키움 특강을 실시하여 다양한 교육적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.
- (교육 지원) 학기별 2회 이상 원자력발전소, 산업현장, 연구소 등 현장 견학을 실시 하여 현장 중심의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(대학생활 조기정착) 국내외 신입생의 입교 및 입국지원서비스, 법무부 외국인등록증 발급지원(100%), 외국인 환전 및 국내통장개설지원, 선배와의 대화 및 국가/소속기관별 간담회를 통해 빠르게 대학생활에 적응토록 지원하겠습니다.
- (1인1실 기숙사) 학업과 연구에 전념토록 고객전원(100%) 1인실 지원, 고객 민원 원스탑 지원 서비스(수시), 기숙사 사용 가이드북 제작(년1회) 및 기숙사 내 정서 함양을 위한 연중 갤러리 운영 등 안락한 주거 문화 제공에 힘쓰겠습니다.
- (안전인프라 강화) 다중밀집시설인 기숙사의 화재, 지진, 방재훈련 등 재난재해로부터 안전한 대학 환경조성을 위해 기숙사 화재대피훈련(년2회), 본관 지진화재대피훈련(년1회) 및 기숙사 객실별 안전용품 비치(전객실), 각종 안전 홍보활동과 시설점검으로 안전한 캠퍼스를 구현하겠습니다.
- (의료/보건 지원) 외국인 고객의 의료보험 가입율 100% 달성, 학기 이동건강검진 및 외국인 고객 입국이상체크(년2회), 독감 등 정기예방접종 지원 및 응급사고 시 인근병원 영어통역 및 행정편의 지원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대학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(교내식당 품질유지) 한식, 양식당 2개식당 운영 및 자율배식으로 국적에 관계없이 취향에 맞게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고 일일 위생·청결 점검으로 년 1회이상 교내식당 만족도 80점(100점 만점)이상 유지를 노력 하겠습니다.
3.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
- (방문응대) 대학본관 입구 사무실, 연구실 배치도 및 각 사무실 입구 부서명, 담당자 이름이 표기된 안내판을 부착하여 고객들이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겠으며, 5분 이내 찾지 못할 경우 직원이 직접 안내드리겠습니다. 고객이 방문하면 회의 또는 통화중이라도 즉시 응대하겠으며, 외국인 방문 시 영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, 고객의 얘기에 경청하며 메모를 작성하고, 만약 담당자 부재로 만나지 못할 경우 사무실 복귀하여 즉시 고객에게 유선연락을 취하겠습니다. 고객이 일을 마치고 사무실을 떠날 때에는 미소로 따뜻하게 인사하겠습니다.
- (전화응대)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담당직원 사무실 부재일시 담당자 핸드폰 자동착신연결 시스템을 통해 항시 고객과 연락이 닿도록 하겠습니다. 고객의 질문에는 친절하게 답하며 필요시 영어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- (우편·FAX·인터넷 응대) 우편과 FAX·인터넷 민원을 제출하신 경우 접수 후 1시간 이내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. 인터넷을 통해 건의된 내용에 대하여는 2일 이내에 답변하겠습니다.
- (고객의견수렴) 고객중심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위해 학생팀을 주간 09:00∼18:00 개방으로 고객의 의견과 조언을 실시간 청취, 수집함과 동시에 정기적으로 학생자치기구 회장단과 간담회를 개최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제공한 서비스에 고객이 불만족할시 담당 직원은 즉시 사과하고 이에 대해 재검토 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개선 이행하겠습니다. 아울러, 향후 동일 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며 서비스 제공이후에도 상시 고객에게 다가가 의견을 청취하여 개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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